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약관 동의

홈페이지 이용약관 (필수)

상세 내용
[ 롯데캐슬 홈페이지 서비스이용약관 ]

- 제 1장 총 칙 -

■ 제1조 (목적)

본 약관(이하 “본 약관”)은 롯데건설(주)(이하 “회사”)가 롯데캐슬 홈페이지 회원 또는 이용자 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서비스 증진을 도모함에 있어 필요한 제반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.

■ 제2조 (용어의 정의)

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1. "회원"이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합니다.
  • 2. "이용자"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번호를 부여받은 개인을 말하며, “이용자 ID”는 회사가 이용자에게 발급한 ID를 말합니다.
  • 3. "비밀번호"라 함은 이용자 ID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
  • 4. "운영자"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말합니다.
■ 제3조 (공지)
  • 1.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.
  • 2. 회사는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.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■ 제4조 (약관 외 준칙)

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『전기통신사업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.

- 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 -

■ 제5조 (이용계약의 성립)

이용자가 이용 약관에 대한 "동의" 버튼을 클릭하면 본 약관에 대해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 이용계약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과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. 회사는 이용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가 모든 사항을 성실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완료하였을 때에는 필요사항을 확인한 후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합니다.

■ 제6조 (이용계약의 유보 및 거절)
  • 1.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① 서비스 설비용량에 여유가 없는 경우
    • ②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
    •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
  • 2.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① 주민등록표상의 본인 실명과 다르게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
    • ②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
■ 제7조 (회원의 이용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)
  • 1. 이용자ID는 주민등록표상의 본인실명으로 개인에게 하나만을 발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2. 이용자ID는 본명(실명)이 이용자명과 연계되어야 합니다.
  • 3.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 이용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,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4.자신의 이용자 ID,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고 있음을 발견한 이용자는 즉시 회사에 그 사실을 서면으로 통보해야 합니다.
■ 제8조 (이용계약사항의 변경)
  • 1. 이용자는 다음에 해당하는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즉시 서비스에 접속하여 변경하여야 합니다. 만약, 이러한 변경사항을 변경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  • ① 주소 및 전화번호
    • ② 비밀번호
    • ③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사항
  • 2. 이용자ID는 다음에 해당할 경우 이용자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① 이용자의 전화번호,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
    • ②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경우
    • ③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

- 제 3장 서비스 이용 -

■ 제9조 (회사의 의무)

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다음 원칙에 따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• ①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에 설치된 서비스용 설비가 적합하도록 유지하여야 하며 서비스용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또는 그 설비가 못쓰게 된 경우 즉시 그 설비를 수리하거나 복구한다.
  • ②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이용자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, 배포하지 않는다. 단,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자의 승낙없이 이용자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.

단,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책임을 면한다.

  • ① 이용자가 일부 서비스의 이용 목적으로 정보제공자 또는 제 3자에게 개별적으로 제공한 이용자 정보를 정보제공자 또는 제 3자가 누설한 경우
  • ②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국가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
  • ③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
  • ④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
■ 제10조 (이용자의 의무)
  • 1.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.
    • ① 다른 회원의 이용자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
    •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
    • ③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
    •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, 문장,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
    •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
    • ⑥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
    • ⑦ 기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배하는 행위
  • 2.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회사가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• 3.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, 그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발생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■ 제11조 (서비스 종류)

회사는 부동산 관련 정보, 분양정보 무료 서비스 및 다양한 정보 제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, 각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제반사항은 회사가 정하여 화면을 통하여 공지합니다.

■ 제12조 (서비스 이용시간)
  • 1.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시스템 점검, 교체, 보수등과 같은 회사가 정한 필요가 있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  • 2.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
■ 제13조 (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)

회사는 이용자가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가.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
  • 나.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
  • 다.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
  • 라. 전시사변,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,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
  • 마. 제 6조의 규정을 위배한 경우
  • 바.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

- 제 4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-

■ 제14조 (계약해지 및 이용제한)

  • 1.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  • 2.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와 일시 등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바로 이용을 정지 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전 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통지 받은 이용고객은 그 이용 정지의 통지에 대해 부당하다고 생각할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회사는 전 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, 그 경과와 결과를 이용 고객에게 통지합니다.
  • 5.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.

- 제 5장 손해배상 등 -

■ 제15조 (손해배상)

  • 1.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의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.
  • 2.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 하더라도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.
■ 제16조 (면책조항)
  • 1.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중지에 대한 책임이 면제 됩니다.
  • 2.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3.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4.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망을 통해 제공되는 IP 정보와 이용자가 게시 하거나 전송한 정보 등의 신뢰도나 정확성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■ 제17조 (준거법 및 재판관할)
  • 1.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.
  • 2.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.

[부칙] 이 약관은 공시일인 2019년 5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.

개인정보의 수집 · 이용 등에 대한 동의 (필수)

상세 내용
[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]

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.

  •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회원식별 절차에 이용
  • 계약 이행을 위한 서비스 제공(A/S접수, 중도금 조회, 아파트 입주예약신청, 연차서비스) 및 민원 고충 처리
[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]

회사는 회원가입, 상담,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내에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
  • 개인 가입고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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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법인 가입고객

    [필수 정보] 사업자명, 사업자등록번호, 아이디, 비밀번호, 휴대전화번호, 이메일주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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